군산간호대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킵 네비게이션

(상단레이아웃)군산간호대학교/우리는 학문을 탐구하고 진리를 추구하며 정의를 실천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는 사랑과 믿음을 갖춘 전인교육을 지향한다
게시글 상세보기 – 제목,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과 주의사항.
347
입학처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은
 
1. 인터넷에 접속을 하셔서 우리 학교 입학 홈페이지에 들어오세요.

2. 입학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이름과 우리 학교 수험번호를 입력하셔서 합격자 조회를 하시면 맨 아래 맨 오른쪽에 [등록금 고지서 인쇄] 버튼이 있습니다.

3. [등록금 고지서 인쇄] 버튼을 클릭하시면 등록금 고지서가 뜹니다.

※ 만약 등록금 고지서가 안 뜨면 입학처 홈페이지 Q&A에 이름과 수험번호를 꼭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답글로 등록금 고지서를 PDF 파일로 첨부하여 남기겠습니다.

※ 등록금 납부는 09:00 ~ 16:00만 됩니다. 09:00 이전이나 16:00 이후에는 입금이 안됩니다.

※ 등록금 고지서에 나와있는 계좌번호는 합격자분 명의의 가상계좌이니 계좌이체, 온라인 뱅킹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납부하시는 분 명의는 상관이 없습니다.)

※ 등록금 고지서에 납입 금액이 0원이신 분은 등록금 고지서를 가지고 농협중앙회나 전북은행에 가셔서 등록확인을 받으셔야만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납입금액이 0원이라고 해서 농협중앙회 혹은 전북은행에 등록확인을 안 받으시면 등록포기 처리가 되니까 꼭 등록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등록확인 받는 것이 싫으시면 등록금 고지서에 있는 계좌로 학생경비 24,000원을 납부하시면 농협중앙회나 전북은행에 가셔서 등록 확인을 안 받으셔도 됩니다. 이점 매우 중요하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패드 메뉴입니다

메인홈페이지